티스토리 뷰

저는 출퇴근을 할 때 항상 지하철을 타고 다니는데요. 서울 쪽으로 다니다 보니 차로 가기엔 너무 밀려서 사람이 많아도 빠른 지하철을 타고 다니는 편인데요. 그러나 정신없이 타고 내리다 보니 가끔가다가 가방에서 물건이 떨어져 잃어버리는 일이 많이 발생하는데요. 혹시 저와 같은 분이 있다면 아마 이번에 쓸 내용으로 지하철 분실물센터 이용해서 찾는 방법 필요하실 텐데요. 한번 보시고 찾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하철 분실물센터는 해당 역마다 1개씩은 있답니다. 그러나 본인이 어디서 잃어 버렸는지 정확히 모를 경우가 대부분이다보니 확인하기 어려운데요. 그렇다 보니 해당 역의 지하철 분실물센터에서 찾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그렇게 하지 않아도 쉽게 인터넷 지하철 분실물센터에서 찾아 볼 수가 있는데요. 바로 서울특별시 교통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른 지역에서 지하철 이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지역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이곳으로 들어가시게 되면 하단에 서비스 바로가기가 있는데요. 이곳에서 지하철 분실물센터를 찾을 수가 있답니다. 바로 빨간 색으로 네모 박스로 표시 해둔 대중교통 분실물 찾기로 들어가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말씀드리자면 이곳에서는 지하철 분실물센터뿐만 아니라 버스, 택시 등 다양한 대중교통에서 잃어버린 물건들을 분실물을 조회를 통해 찾을 수가 있답니다.


 


 


 


이곳이 제가 자주 이용하는 지하철 분실물센터이랍니다. 여기에 잃어버린 대중교통을 선택하고, 물건, 날짜를 선택해서 검색을 누르시면 결과가 나오게 된 답니다. 물론 무조건 다 나오는 건 아니기 때문에 100% 찾을 수 있다고 장담은 하지 못하지만 저는 여기에서 지갑이랑 우산을 찾았답니다. 보관되어 있는 역으로 가서 직접 찾아갔는데요. 다행이 운 좋게 두 번다 찾았답니다. 그러니 혹시 본인이 잃어버린 물건이 있다면 조회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